Logo - 롯데비피화학

홍보센터

롯데비피화학 소식

2019 한마음 가을산행 수기 공모작 - 생산팀 김세영 주임

2020-10-29

2019년 한마음 가을산행 - 생산2팀 김세영 

1025일, 롯데비피화학 전사원들과 가을 산행을 갔다 왔습니다. 아침에 무룡산 입구에 모여서 도시락과 간식을 받아 사람들이 다 올 때까지 인사도 나누며 기다렸습니다.
전사원 모두가 참가하는 행사라, 서울사무소에 근무하시는 분들도 모두 왔습니다. 서울에 있는 동기들도 보고 서울에 있는 부서 직원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다 모이고 산행 일정을 간단히 듣고 몸풀기 운동을 한 후 등산을 시작했습니다. 주변에 있는 여러 선배님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며 올라갔습니다.
오르막길이 계속되다 보니 아침의 쌀쌀했던 날씨를 잊어버릴 만큼 몸이 뜨거워지고 땀도 흘렀습니다.
계속해서 올라가다가 중간 지점에서 휴식과 경품추천을 한 후 다시 정상을 향해서 올라갔습니다. 무룡산 정상에 도착하니 시원하고 개운했습니다.
게다가 날씨도 좋아, 깔끔하게 울산을 내려다 볼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정상에서 경치를 보면서 조금 쉬다가 하행을 시작했습니다.

 

중간 지점에 모여서 받은 도시락을 먹었습니다. 김밥과 유부초밥, 크로아상 샌드위치 모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한 선배님께서 주신 막걸리도 한 잔 했는데, 그 때 마신 막걸리 맛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선배님들과 여유롭게 밥을 먹고 쉬다가 조별 게임을 했습니다.
글자 순서 맞추기 게임과 사진 퍼즐 맞추기 게임을 했는데 생산, 공무, 지원조가 오랜 친구처럼 서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며
롯데비피화학 전사원들의 우애가 참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게임을 다 하고 저수지를 향해서 내려갔습니다.
내려가는 길에 자갈이 많아 발이 조금 아팠지만 묵묵히 내려가다 보니 어느덧 호수가 보였습니다. 저수지에서 선배님들과 사진을 찍고 게임을 했습니다.
그리고 조별 시상식과 마지막 경품 추천을 했습니다. 끝으로 대표 이사님의 말씀을 듣고 산행을 마쳤습니다.

롯데비피화학 사원들 모두가 오랜 친구처럼 친한 것이 참 재미있고 좋아 보였는데, 회사에서 친목도모를 위한 이러한 행사를 준비해서 지금처럼 지낼 수 있었던 것처럼 보이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자리(이 외에도)에 참석해서 전사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야겠습니다. 몸도 마음도 산뜻한 가을 산행이었습니다.

약관

약관내용